Logger Script
본문바로가기

Speech & Communication

기업출강

  • 기업교육&컨설팅
  • 기업출강
CS고객만족

광범위한
CUSTOMER SATISFACTION,
맞춤 교육이 효과적이다!

고객응대법부터 조직활성화까지,
직무, 직급별 맞춤교육을 제공합니다.

고객만족은 고객접점에서의 기초서비스뿐만 아니라 서비스를 행하는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직장예절, 친절서비스, 동기부여, 리더십, 스트레스 해소 등 다양한 CS교육을 기업 및 직무, 직급별 맞춤 교육으로 제공해드립니다.

커리큘럼

모듈 세부내용 시간 및 횟수
01 MODULE
사내매너 교육

1.1 신입사원 기본마인드 함양

1.2 용모단정 및 비즈니스 매너

1.3 보고요령, 상사와의 관계 등 직장예절

* 1회 단기특강
<최소 1시간 ~ 최대 8시간>

* 장기강의 시
횟수 및 시간 추후조정

02 MODULE
친절 서비스마인드

2.1 서비스의 의미 및 중요성

2.2 표정 / 옷차림 / 목소리 / 인사 등 비언어적 매너 훈련

2.3 유형별 고객응대법 - 불만고객응대법

03 MODULE
이미지메이킹

3.1 메이크업으로 호감주는 얼굴 경영하기

3.2 나에게 맞는 컬러진단 <고객에게 호감주는 컬러 & 나에게 맞는 색깔 찾기>

3.3 개인 스타일 분석 및 코칭

04 MODULE
조직활성화

4.1 셀프리더십 및 동기부여

4.2 시간관리, 스트레스 관리 등 역량 강화

4.3 팀빌딩 등 조직활성화 프로그램

좌우로 드래그 해보세요

* 교강의교재, 비디오 촬영 및 피드백 리스트 제공

주요 출강 업체

수 많은 업체를 통한 경험을 통하여 노하우를 전달합니다
  • 삼성전자, 신임사원 대상 "프레젠테이션 및 보이스 스킬"
  • 삼성화재, 프레젠터 대상 "경쟁 프레젠테이션 스킬"
  • 코리아나 사내강사양성교육 "강의보이스스킬"
  • 국립암센터 전화상담사대상 "보이스트레이닝"
  • 푸르덴셜 생명 신입사원 대상 "커뮤니케이션 및 보이스역량 강화"
  • KDB산업은행 임직원 대상 "설득스피치"
  • 삼성생명 "이미지메이킹 및 고객응대"
  • 볼빅 "설득스피치 및 조직커뮤니케이션"
  • 한국건강증진개발원 "미디어트레이닝"
  • 강원도교육연수원 "스피치 마인드 및 인터뷰대응기법 등" 그 외 다수"

이루다인가?

지난 2011년부터 많은 분들과 꿈을 이루는 과정을 함께했습니다.
이루다스피치와의 ‘인연’이 곧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결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 연구합니다.Research

    교육생의 눈높이에서 출발하여, 세분화되고 전문화된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적화된 맞춤교육으로 만족을 이끌겠습니다.

    01
  • 신뢰합니다.Trust

    대표원장의 직강을 들을 수 있는 곳은 다릅니다.
    강사와의 교감과 신뢰는 곧, 진정한 변화로 나타납니다.
    철저한 강의평가와 강사관리를 통해 교육의 질을 높이겠습니다.

    02
  • 책임집니다.Responsibility

    아쉽게 교육을 포기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100% 보강 및 사후관리 시스템을 마련하여 교육공백 없이, 확실한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03

PHOTO STORY

포토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