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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ech & Commun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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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득스피치&영업스킬

성과가 낮은 직원과 높은 직원,
이유가 있다!

품질과 가격이 같다면, 좀 더 가치 있는 것을 선택하겠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 매출향상의 지름길입니다.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보유해도, 고객의 지갑을 여는 것은 쉽지만은 않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설명능력,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는 감성표현,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 그리고 결정적인 한방!! 설득스피치 등 영업스킬의 모든 것을 세세하게 코칭해드립니다.
사람이 하는 영업, 사람에게 투자하는 것이 성과창출의 지름길입니다.

커리큘럼

모듈 세부내용 시간 및 횟수
01 MODULE
영업 마인드
향상시키기

1.1 영업이해 및 설득스피치의 중요성

1.2 고객 및 타켓층 분석 및 이해

1.3 실적 좋은 직원들의 노하우 CASE STUDY

* 1회 단기특강
<최소 1시간 ~ 최대 8시간>

* 장기강의 시
횟수 및 시간 추후조정

02 MODULE
적극적인
영업스킬 배우기

2.1 고객과의 아이스 브레이킹<타이밍 주도하기 / 첫마디로 분위기 이끌기/ 고객마음 사로잡기 >

2.2 효과적인 경청법 및 반응법<신뢰를 얻을 수 있는 적극적 경청법/ 경청 후 대화 이끌기 >

2.3 비언어적 표현스킬<전달력 향상시키는 목소리화법 / 시선 및 제스처 표현하기>

2.4 고객 응대화법<누구나 인정받고 싶다. 존경을 표하되, 고객을 리딩하기>

03 MODULE
영업 및
설득 스피치 완성하기

3.1 상황별 롤플레잉

3.2 팀별 실습 및 비디오 피드백

좌우로 드래그 해보세요

* 교강의교재, 비디오 촬영 및 피드백 리스트 제공

주요 출강 업체

수 많은 업체를 통한 경험을 통하여 노하우를 전달합니다
  • 삼성전자, 신임사원 대상 "프레젠테이션 및 보이스 스킬"
  • 삼성화재, 프레젠터 대상 "경쟁 프레젠테이션 스킬"
  • 코리아나 사내강사양성교육 "강의보이스스킬"
  • 국립암센터 전화상담사대상 "보이스트레이닝"
  • 푸르덴셜 생명 신입사원 대상 "커뮤니케이션 및 보이스역량 강화"
  • KDB산업은행 임직원 대상 "설득스피치"
  • 삼성생명 "이미지메이킹 및 고객응대"
  • 볼빅 "설득스피치 및 조직커뮤니케이션"
  • 한국건강증진개발원 "미디어트레이닝"
  • 강원도교육연수원 "스피치 마인드 및 인터뷰대응기법 등" 그 외 다수"

이루다인가?

지난 2011년부터 많은 분들과 꿈을 이루는 과정을 함께했습니다.
이루다스피치와의 ‘인연’이 곧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결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 연구합니다.Research

    교육생의 눈높이에서 출발하여, 세분화되고 전문화된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적화된 맞춤교육으로 만족을 이끌겠습니다.

    01
  • 신뢰합니다.Trust

    대표원장의 직강을 들을 수 있는 곳은 다릅니다.
    강사와의 교감과 신뢰는 곧, 진정한 변화로 나타납니다.
    철저한 강의평가와 강사관리를 통해 교육의 질을 높이겠습니다.

    02
  • 책임집니다.Responsibility

    아쉽게 교육을 포기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100% 보강 및 사후관리 시스템을 마련하여 교육공백 없이, 확실한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03

PHOTO STORY

포토 스토리